2020 Failure Fair: 최신 불만 사항에 대한 정보

여기 2020 실패 박람회에서 불만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와 업데이트를 배울 때 더 많은 지식을 갖춘 사람이 되십시오. 여기에서 읽을 때 지금 알아보십시오! 완전한 설명과 함께 불만 사항에 대해 알아야 할 최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20년 실패 박람회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여러분 모두를 뵙게 되어 기쁩니다. 여러분의 지식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올해는 내가 실패 박람회를 운영하는 첫 해입니다. 귀하의 모든 장치에 대해 제기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가장 큰 불만 사항에 대해 모두 알 수 있도록 이 이벤트를 주최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제기할 수 있는 모든 불만 사항의 ​​목록을 작성하여 실패 박람회에 올렸습니다.

모두를 위한 무료 이벤트입니다. 시간을 내서 모두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귀하가 제기할 수 있는 모든 불만 사항의 ​​목록입니다.

*경고* 이것은 귀하의 장치에 대해 제기할 수 있는 불만 사항의 ​​목록입니다. 이것은 법적 조언이 아닙니다. 귀하의 불만 사항에 도움이 되는 정보일 뿐입니다. 법률 자문을 원하면 변호사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1. 전화기를 샀는데 고장났습니다.

전화기가 고장나서 죄송합니다. 귀하의 불만 사항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보증이 있는 경우 휴대폰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교체를 요청하세요.

실제로 이동통신사에 연락하여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다른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2. 장치를 구입했는데 작동하지 않습니다.

장치가 작동하지 않아 유감입니다. 귀하의 불만 사항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보증이 있는 경우 장치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교체를 요청하십시오. 실제로 이동통신사에 연락하여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다른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3. 기기를 샀는데 고장났습니다.

장치가 고장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불만 사항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보증이 있는 경우 장치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교체를 요청하십시오. 실제로 이동통신사에 연락하여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