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정부가 왕따에 대처하는 방법

지방 정부 단위는집단 괴롭힘 방지 할 수 있습니까

학생들의 여러 세대에괴롭힘,왕따는 자신의 존재에 독이었다. 그들이 피해자든 괴롭힘을 당하든, 학업 폭력은 많은 충격적인 방식으로 그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로 인해 편집증, 불신, 심지어 학생들까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지방 정부는 이러한 상황에 대해 뭔가를 할 수 있고 오래 지속되는 솔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2020년 실패 박람회에서 우리는 항상 존재하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 생명을 구하는 데 있어 LGU와 학교를 돕기 위한 괴롭힘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괴롭힘 알기

괴롭힘 행위는 똑같아 보이지 않습니다. 일부는 더 명백하고 일부는 미묘하게 수행됩니다. 커뮤니티 구성원이 따돌림 습관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음은 다양한 유형의 괴롭힘입니다.

물리적 괴롭힘

이것은 모든 괴롭힘 유형 중에서 가장 명백한 것입니다. 신체적 괴롭힘은 일반적으로 더 크고 강하며 공격적인 개인이 다른 사람에게 권위와 권력을 얻기 위해 상처를 줄 때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펀치, 발로 차기, 때리기, 밀치기와 같은 물리적 공격에서 나타납니다.

사이버 괴롭힘

현대 소셜 미디어 시대에 사이버 괴롭힘은 가장 만연한 괴롭힘 유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들은 괴롭힘, 당혹감, 인터넷/소셜 미디어에서 다른 개인을 표적으로 삼는 행위를 통해 이를 달성합니다. 

사이버 괴롭힘의 징후에는 온라인에 사람을 비하하는 이미지 게시, 온라인 위협,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에 대한 괴롭힘 이메일 또는 메시지와 같은 공격적인 행동이 포함됩니다.

언어적 괴롭힘 

언어적 괴롭힘은 누군가가 상처를 주는 말 및/또는 욕으로 다른 사람을 모욕하고, 모욕하고, 다치게 할 때 발생합니다. 신체적 괴롭힘과 마찬가지로 언어적 괴롭힘은 다른 개인에 대한 권력을 얻기 위해 상처를 주는 전술을 사용하는 권력 이동입니다.

관계적 공격성

이 왕따 유형은 학생의 사회적 지위를 약화시키기 위해 행해집니다. 그것은 소문의 유포, 상황 조작, 사교 행사에서 다른 사람을 배제하고 다른 학생의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것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괴롭힘 유형이 발생하면 경험한 사람들이 소외감을 느낍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이 괴롭힘 전술은 전통적으로 여성 괴롭힘에 의해 수행됩니다.

성적 괴롭힘

이러한 유형의 괴롭힘은 개인의 성적 측면을 공격합니다. 이 괴롭힘은 일반적으로 ‘창녀’ 또는 ‘창녀’와 같은 성적 비방, 사적 영역에서의 원치 않는 접촉, 성 제안, 강간 위협 등을 통해 괴롭히는 사람에 의해 수행됩니다. 

성희롱에는 또한 사람의 매력과 성적 발달 또는 성적 활동에 대해 경멸적인 말을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최악의 경우 이러한 유형의 괴롭힘은 성폭행으로 확대될 수 있습니다. 

많은 연구에서 남성과 여성 사이에서 종종 여성이 성희롱의 표적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남성에게도 발생하지만. 

편견적인 괴롭힘

편견적인 괴롭힘을 당한다는 것은 인종, 종교, 성적 취향, 장애자 등에 대한 선입견을 바탕으로 상처를 주는 말이나 행동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편견적인 괴롭힘은 단순히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괴롭힘다양한 유형의 괴롭힘을 당하는

괴롭힘은 다양한 형태로 발생하기 때문에것이 분명합니다. 다음은 어떤 학생을 조심해야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이러한 괴롭힘 중 일부입니다.

피해자

괴롭힘이러한 유형의 괴롭힘은 삶의 특정 시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예전처럼 약한 사람들에게 그들이 느꼈던 고통을 가합니다. 그들은 그들을 정서적으로 파괴한 학대자 때문에 잃어버린 통제감을 ‘회복’하는 병적인 방법을 위해 이것을 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급우나 권위자로부터의 폭력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가장 흔한 유형의 왕따라고 추론할 수 있다. 그것이 그들에게 자주 행해지는 방식 때문에 이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습관을 습관화했습니다. 

인기있는 불량배

들의 강력한 추종자들과 학교에 대한 권력의 유사성 때문에 일부 불량배들은 다른 사람에게 고통을 가하는 데 번성합니다. 지배적인 느낌으로 그들은 인기 없는 학생회 구성원을 괴롭히는 데 병적인 쾌감을 느끼는 독재자가 되었습니다.

인기가 많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원하는 사람에게,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 괴롭힘의 또래들은 괴롭힘을 당할까봐 두려워서 차라리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는 사람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 개인들과 어울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괴롭힘은 일반적으로 일부 학생 운동 선수 또는 인기 있는 학교 지도자를 포함하는 학생 단체의 더 인기 있는 서클에서 발견됩니다. 

관계형 괴롭힘(Relational Bullies)

인기 있는 괴롭힘과 마찬가지로 관계형 괴롭힘은 학교에서 잘 알려진 개인입니다. 그들은 어떤 학생이 입학 허가를 받았고 어떤 학생이 학교에 다니지 않았는지 지시하여 다른 학생들을 괴롭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학교에서 사람들을 통제할 수 있도록 언어적 또는 정서적 학대에 시간을 사용합니다. 남학생과 여학생 사이에서 관계적 괴롭힘은 종종 후자입니다.

루머, 상처주는 낙인, 비하 발언을 통해 다른 학생들의 불안과 불안을 잡아먹고 인기를 얻으려고 합니다. 

연쇄적인 괴롭힘

기만적이고 교묘한 전술을 통해 연쇄적인 괴롭힘을 당하는 사람들은 학교 사람들을 통제합니다. 교활한 전술을 사용하는 연쇄 괴롭힘은 고문, 관리자, 심지어 지방 자치 단체의 구성원과 같은 당국에 증명하기 거의 불가능한 방식으로 사람들을 해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사람들의 눈에 호감이 가는 능력으로 인해 연쇄 따돌림의 냉담하고 굴하지 않는 괴롭힘 전술은 거의 증명하기 어렵습니다.

사실과 상황을 교묘하게 조작함으로써 그들은 괴롭히기로 선택한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연쇄 따돌림에 의해 행해진 행동은 입증하기 어렵기 때문에 피해자가 신고조차 하지 않고 포기하게 만드는 것.

집단 괴롭힘

늑대처럼 집단 괴롭힘을 당하는 집단은 무리를 지어 사냥합니다. 그들은 특정 그룹이나 개인을 괴롭히는 데 무리 리더를 따르는 큰 그룹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집단 괴롭힘은 함께 있을 때 강력하다고 느끼지만, 혼자 있을 때는 잠재적 희생자와 단둘이 있는 경우에도 더 약하고 다르게 행동합니다.

왕따 집단의 구성원들은 ‘모두가 하고 있다’고 말함으로써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국에 의해 분리되지 않으면 이러한 괴롭힘은 엄청나게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무관심한 괴롭힘 차가우며

공감을 느끼지 못하는 무관심한 괴롭힘은 희생자가 고통받는 것을 보면서 감정적 인 즐거움을 느끼며 모든 괴롭힘 변종 중 가장 치명적입니다. 징계 조치의 위협이 그들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멈추는 것이 엄청나게 무섭습니다. 

그들은 엄청나게 잔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즉각적인 관심이 필요하며 다른 학생들과의 상호 작용에서 제거되어야 합니다.

괴롭힘의 해로운 영향 괴롭힘을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든, 괴롭힘에 가담하는 사람들에게는 오래 지속되는 피해가 따릅니다. 학교와 지방 정부가 괴롭힘이 얼마나 영향력 있고 중단되어야 하는지를 인식할 수 있도록 다음은 괴롭힘의 유해한 영향입니다.

피해자에 대한 

영향 다른 학생의 신체적, 정서적 학대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괴롭힘의 피해자는 다음과 같은 상황을 경험합니다. :

  • 따돌림으로 인해 더 이상 학교에 가고 싶지 않고 주변 사람들과 단절되었습니다.
  • 총알에 주의가 산만하기 때문에 피해자는 학업 성적과 출석률이 낮아집니다.
  • 학교에서 거의 또는 전혀 수준의 우정.
  • 정서적 불안정을 나타냅니다.
  • 모든 종류의 사회적 상황을 자주 피합니다.
  • 낮은 자존감을 보입니다.
  • 우울증과 불안의 감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저녁에 반복적으로 악몽을 꾼다.
  • 편집증과 불신감을 키웁니다.
  • 자해 행동을 개발하고 자살에 대한 생각을 합니다.

괴롭히는을 주는 사람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 괴롭힘에게도 놀라운 영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들을 확실히 구원하기 위해 고문들은 그들이 계속 괴롭힘을 당할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깨달을 필요

  • 가 있습니다.
  • 전문적인 세계에 통합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 낮은 수준의 자존감을 개발하십시오.
  • 주변 사람들의 삶에 참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십시오.

학교와 기타 조직이 왕따를 퇴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많은 학생들이 왕따에 맞서 싸울 힘이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을 대신해 괴롭힘을 퇴치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왕따에 대한 인식 제고

모든 사람이 왕따가 무엇이며 왕따가 할 수 있는 많은 부정적인 일을 인식하지 못한다면 왕따를 근절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괴롭힘에 더 잘 대처하려면 괴롭힘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캠페인과 세미나를 실시해야 합니다. 그들을 처벌하고, 괴롭힘을 종식시키는 것부터 다양한 기타 주제에 이르기까지 괴롭힘 인식은 이러한 위협을 종식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과의 소통

학생들은 두렵더라도 괴롭힘 방지 캠페인에 동참해야 합니다. 따라서 가이던스 카운슬러가 학생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과 그것이 학생들에게 정서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도록 일대일 대화가 더 자주 발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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